커리어넷,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농업정책보험금융원·한국전기기술인협회·중앙대학교·원주시시설관리공단 채용 소식 발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커리어넷,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농업정책보험금융원·한국전기기술인협회·중앙대학교·원주시시설관리공단 채용 소식 발표

커리어넷이 발표한 채용 공고

 

커리어넷이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농업정책보험금융원, 한국전기기술인협회, 중앙대학교, 원주시시설관리공단의 채용 소식을 발표했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2024년 상반기 신입직원(정규직 및 무기계약직)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정규직 5급에서 △행정사무일반 △행정사무전산 △행정사무일반(장애) △행정사무일반(고졸), 무기계약직 5급에서 △행정사무채권관리로 채용 인원은 총 40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시험,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5월 20일(월) 10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농업정책보험금융원에서 직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정규직 신입(5급)에서 △행정사무(정책금융), 청년인턴에서 △행정사무(정책금융)로 채용 인원은 총 5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직업기초능력평가,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5월 27일(월) 14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전기기술인협회에서 2024년 정규직(경력/신입) 직원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정규직 신입(6급)에서 △전기 △일반행정, 정규직 경력(5급)에서 △편집·디자인으로 채용 인원은 총 11명 이하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시험,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5월 21일(화) 18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중앙대학교에서 교직원(행정직)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일반행정 △시설(기계) △시설(전기)로 채용인원은 00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시험,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5월 20일(월) 17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원주시시설관리공단에서 2024년 제2회 일반직 직원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경력직에서 △삭도, 신입직 공개경쟁에서 △장례지도, 신입직 제한경쟁에서 △행정(청년), △종량제봉투 공급(청년)으로 채용 인원은 7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시험,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5월 17일(금) 18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커리어넷 소개

‘기업과 인재를 연결하는 교두보, HR 리쿠르팅 산업의 핵심 주자’. 커리어넷은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 벤처를 시작으로 개인회원 수 410만 명, 기업회원 43만 개 사를 보유하며 취업 포털업계의 선두 주자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현재 커리어, 히든 챔피언, 중견 강소기업 등 국내 최대의 멀티 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The Network와 제휴해 영역을 해외로 넓혀 해외 채용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최근 온·오프라인 간 시너지 창출에 초점을 두고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온라인 사업 부문은 질적 향상과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꾸준히 사이트 개편을 진행하고 있으며, 채용 정보를 기본으로 다양하고 차별화된 취업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장기적인 전략으로 삼고 있다. 오프라인 부문의 경우 채용 대행 솔루션, 대학 취업 지원 사업, 채용 박람회 운영, 정부 및 각 시군 지방자치단체 취업 지원 프로그램 운영 등 취업 관련 토털 HR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 수위 실적을 내고 있다.

언론연락처: 커리어넷 기업영업팀 박금이 차장 02-2006-618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 :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