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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튼, 4단 전기차 변속기로 2024 오토모티브 뉴스 페이스파일럿상 받아Intelligent power management company Eaton’s heavy-duty 4-speed electrified vehicle (EV) transmission was named a 2024 Automotive News PACEpilot Innovation to Watch at an awards ceremony on April 29. The recognition acknowledges post-pilot, pre-commercial innovations in the automotive and future mobility space. Eaton’s EV transmission provides superior performance on grades and acceleration for electric commercial vehicles while offering more flexible gear ratios compared to competitive technologies. The compact 4-speed transmission for heavy-duty applications is designed to improve system efficiency, enabling longer vehicle range and battery life. “We are honored to be chosen by the PACEpilot judges to receive this prestigious award,” said Scott Adams, senior vice president, Global Products, Eaton’s Mobility Group. “Our heavy-duty EV transmission is an innovation that is receiving interest from manufacturers around the world who would like to improve the performance of their electrified commercial vehicles.” The 4th annual PACEpilot program was presented by Automotive News. The competition was open to suppliers and startups that invented products, software/IT systems or processes and idea incubators that have the capacity to transform the automotive industry. The Automotive News PACEpilot program is leading the way in distinguishing global emerging innovators. Eaton earned an Automotive News PACEpilot recognition following an extensive review by an independent panel of judges including a comprehensive written application and a virtual pitch session. Eaton’s heavy-duty 4-speed electrified vehicle transmission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eaton.works%2F4ds3Ony&esheet=53972094&newsitemid=20240506431002&lan=en-US&anchor=heavy-duty+4-speed+electrified+vehicle+transmission&index=1&md5=ea97ae77635e797793fee6ce6be440e8) will be on display at the ACT Expo May 20-23 at the Las Vegas Convention Center in Las Vegas, Nev. Eaton will be located at booth 2656 in the West Hall. For complete details of the Automotive News PACEpilot program, visit www.autonews.com/pace. Eaton is an intelligent power management company dedicated to protecting the environment and improving the quality of life for people everywhere. We make products for the data center, utility, industrial, commercial, machine building, residential, aerospace and mobility markets. We are guided by our commitment to do business right, to operate sustainably and to help our customers manage power ─ today and well into the future. By capitalizing on the global growth trends of electrification and digitalization, we’re accelerating the planet’s transition to renewable energy sources, helping to solve the world’s most urgent power management challenges, and building a more sustainable society for people today and generations to come. Eaton was founded in 1911 and has been listed on the New York Stock Exchange for more than a century. We reported revenues of $23.2 billion in 2023 and serve customers in more than 160 countries. For more information, visit www.eaton.com. Follow us on LinkedIn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linkedin.com%2Fcompany%2Featon%2F&esheet=53972094&newsitemid=20240506431002&lan=en-US&anchor=LinkedIn&index=4&md5=05dd14d2fe75302ddf4752f2a6bcf641). View source version on businesswire.com: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0506431002/en/ 언론연락처: Eaton Thomas Nellenbach (216) 333-2876 (cell)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지능형 전력 관리 기업 이튼(Eaton)의 중부하 4단 전기차(Electrified Vehicle, EV) 변속기가 4월 29일 시상식에서 2024 오토모티브 뉴스 페이스파일럿 이노베이션 투 워치(2024 Automotive News PACEpilot Innovation to Watch)로 선정됐다. 이 상은 자동차 및 미래 모빌리티 분야에서 파일럿 기간 이후(post-pilot), 상용화 이전의 혁신을 인정한 것이다. 이튼의 EV 변속기는 전기 상용차의 경사면과 가속에서 우수한 성능을 제공하는 동시에 경쟁 기술에 비해 더 유연한 기어비를 제공한다. 중부하 작업용 소형 4단 변속기는 시스템 효율성을 개선하도록 설계되어 차량 주행 거리와 배터리 수명을 연장할 수 있다. 이튼의 모빌러티 그룹(Mobility Group)의 글로벌 제품 담당 수석 부사장인 스콧 아담스는 “우리는 페이스파일럿(PACEpilot) 심사위원단에 의해 이 권위 있는 상을 수상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우리의 중부하 EV 변속기는 전기 상용차의 성능을 개선하고자 하는 전 세계 제조업체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는 혁신”이라고 말했다. 오토모티브 뉴스(Automotive News)가 제4회 연례 페이스파일럿을 진행했다. 이 대회는 자동차 산업을 변화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제품, 소프트웨어/IT 시스템 또는 프로세스와 아이디어 인큐베이터를 발명한 공급업체와 스타트업에게 열려 있었다. 오토모티브 뉴스 페이스파일럿 프로그램은 글로벌 신흥 혁신가를 차별화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이튼은 포괄적인 서면 신청서와 가상 선전 세션(pitch session)을 포함한 독립적인 심사위원단에 의한 광범위한 검토를 거쳐 오토모티브 뉴스 페이스파일럿의 인정을 받았다. 이튼의 중부하 4단 전기차 변속기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eaton.works%2F4ds3Ony&esheet=53972094&lan=en-US&anchor=heavy-duty+4-speed+electrified+vehicle+transmission&index=1&md5=ea97ae77635e797793fee6ce6be440e8)는 5월 20일부터 23일까지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의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ACT 엑스포(ACT Expo)에 전시될 예정이며, 이튼은 웨스트 홀의 2656번 부스에 위치할 예정이다. 오토모티브 뉴스 페이스파일럿 프로그램에 대한 모든 상세내용을 알려면 www.autonews.com/pace 을 방문하면 된다. 이튼은 전 세계 사람들을 위해 환경을 보호하고 삶의 질을 개선하는 데 전념하는 지능형 전력 관리 회사이다. 이튼은 데이터 센터, 유틸리티, 산업, 상업, 기계 건물, 주거, 항공 우주 및 모빌리티 시장을 위한 제품을 만든다. 이튼은 비즈니스를 올바로 수행하고,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운영하며, 현재와 미래의 고객이 전력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약속에 따라 움직인다. 전동화 및 디지털화의 글로벌 성장 추세를 활용하여 우리는 지구의 재생 가능 에너지로의 전환을 가속하고, 세계에서 가장 시급한 전력 관리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고, 현재의 사람들과 미래 세대들을 위한 더 지속 가능한 사회를 구축하고 있다. 이튼은 1911년에 설립되었고 100년 이상 뉴욕 증권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다. 이튼은 2023년에 232억달러의 매출을 올렸고 160개국 이상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www.eaton.com 또는 LinkedIn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linkedin.com%2Fcompany%2Featon%2F&esheet=53972094&lan=en-US&anchor=LinkedIn&index=4&md5=05dd14d2fe75302ddf4752f2a6bcf641)을 방문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0506431002/en/ 언론연락처: 이튼(Eaton) 토마스 넬렌바흐(Thomas Nellenbach) (216) 333-287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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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센스, GTM 인터내셔날 수석 부사장으로 오라클 및 DocuSign 전 임원을 임명B2B 조직이 파이프라인을 생성, 관리 및 수익으로 전환하는 방식을 혁신하는 선도적인 플랫폼인 6센스®(6sense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3A%2F%2Fwww.6sense.com&esheet=53972271&newsitemid=20240506506452&lan=en-US&anchor=6sense&index=1&md5=a4e201455b3eced7f226c6861b65edf7)®)가 오늘 앤디 챔피언(Andy Champion)을 GTM 인터내셔날(GTM International)의 수석 부사장으로 최근에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챔피언의 인상적인 배경은 고성장, 글로벌 중심, 비상장 및 상장 기업에서의 영업 및 마케팅 전문 지식을 포함해 이 조직에 30년 이상의 관련성이 높은 경험을 더한다. 6센스의 영업 SVP인 마크 에버트(Mark Ebert)는 “직원 수와 매출 모두에서 조직을 확장한 앤디의 실적은 글로벌 성장 계획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라며 “하지만 그는 재미있고도 성과가 높은 팀 문화를 육성하고 발전시킬 수 있는 독특한 능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런던 사무실 공간이 곧 문을 열게 됨에 따라 저는 6센스의 다음 챕터가 매우 기대됩니다”라고 말했다. 이 발표는 B2B 영업 및 마케팅 환경에서 6센스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음을 강조하며, 향후 몇 년 동안 새로운 지역 및 업종으로의 지속적인 확장 노력이 주요 비즈니스 목표가 역할을 할 것이다. 기업들이 개인화된 참여를 유도하고 목표 계정에서 예측 가능한 매출 성장을 창출하는 데 있어 계정 기반 마케팅(Account-Based Marketing, ABM)의 효과를 인식하면서 계정 기반 마케팅은 중동 유럽 아프리카(EMEA) 지역에서 상당한 영향력을 얻었다. 특히, 중동 유럽 아프리카 지역의 성장률은 전년 대비 30% 이상 증가하여 많은 경쟁업체를 능가했다. 6센스 EMEA 본사는 런던의 더 큰 사무실 공간으로 이전하고 있으며, 현재 6센스 비즈니스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는 지역 내 더 강력한 영업 팀 입지를 통해 시장 대응력을 강화하기 위한 조직의 헌신을 강조한다. 챔피언은 “특별히 현대의 B2B 환경이 계속 진화하고 점점 더 복잡해짐에 따라 영업 효율성이 매우 중요합니다. 전통적인 영업 및 마케팅 전술로는 더 이상 충분하지 않으며 혁신하는 사람만이 성공할 것입니다”라며 “저는 이 변혁의 시기에 6센스에 합류하게 돼 매우 기쁘며, 6센스 솔루션으로 가장 시급한 비즈니스 과제를 직접 해결하는 데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 모두를 지원하고자 합니다”라고 말했다. 6센스 소개 6센스는 구매 가능성이 가장 높은 고객을 예측하고 익명의 구매 팀을 참여시키기 위한 최선의 조치를 권장함으로써 B2B 조직이 수익을 창출하는 방식을 혁신하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다. 6센스 매출 AI(Revenue AI)는 고품질 파이프라인을 생성, 관리 및 수익으로 전환할 수 있는 능력을 발휘하게 하는 영업 및 마케팅 플랫폼이다. 고객들은 평균 계약 금액의 2배 증가, 승률의 4배 증가, 거래 성사 시간 20-40% 단축을 보고한다. 모든 것을 알자. 6센스로 모든 것을 하자®(Do anything®).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 6센스(6sense)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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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직업능력연구원, 한국산업인력공단과 국가기술자격 제도 발전을 위한 약정 체결한국직업능력연구원(원장 고혜원, 이하 직능연)은 7일 한국산업인력공단(이사장 이우영, 이하 공단)과 국가기술자격 제도 발전을 위한 약정을 체결했다. 이번 약정을 통해 양측은 국가기술자격 제도의 발전과 효과적인 개선을 위해 국가기술자격 조사·연구사업을 추진한다. 국가기술자격 조사·연구사업은 국가기술자격의 중·장기적 발전방향을 위한 정책연구과제(2건)와 능력평가사업 현장의 문제점을 진단·개선하는 사업과제(7건)로 구성된다. 고혜원 직능연 원장은 “이번 약정 체결로 제5차 국가기술자격 제도 발전 기본계획의 성과관리를 위한 협조체계가 구축됐다”며 “국가기술자격 제도 전반을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장기적인 발전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한국직업능력연구원 소개 1997년 직업교육과 직업훈련의 연계와 통합이라는 사회적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설립된 한국직업능력연구원은 국민의 일상생활에 필요한 교육과 고용 분야에 대한 정책 연구와 프로그램 개발을 수행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한국직업능력연구원 홍보팀 이창곤 선임전문원 044-415-503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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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스24, 어린이날 맞아 그림책 최근 출간 동향 및 선물 큐레이션 공개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어린이날을 맞아 최근 그림책 출간 동향을 살펴보고 마음을 담은 특별한 선물이 될 그림책을 소개했다. 예스24 집계 결과, 2020년 이후 매년 2000종 이상의 그림책이 출간된 것으로 나타났다. 2023년에는 전년 대비 출간 종수가 소폭 감소했으나 꾸준히 출간 흐름을 이어 가고 있는 점이 눈에 띈다. ◇ 올해 어떤 그림책 나왔나… 신간 키워드는 ‘유명 작가 신작’·‘어린이와 어른 모두가 보는 그림책’ 2024년 그림책 신간 출간 동향으로는 가장 먼저 베스트셀러 작가들의 신작을 꼽을 수 있었다. 아스트리드 린드그렌상 수상자이자 K-그림책 대표 작가인 백희나 작가의 ‘알사탕 제조법’과 더불어 전 세대의 사랑을 받는 그림책 작가 피터 H. 레이놀즈의 ‘폭신한 베개와 오직 사랑뿐’, ‘수박 수영장’ 등 따뜻하고 기발한 감수성으로 독자를 감동시킨 안녕달 작가의 ‘당근 할머니’, ‘먹보 백곰’ 시리즈로 맛깔스러운 상상을 선보인 시바타 게이코 작가의 ‘빵이 된 백곰’ 등이 새롭게 출간돼 화제를 모았다. 한편 유아·어린이뿐 아니라 청소년, 어른들도 함께 볼 수 있는 ‘100세 그림책’이 꾸준히 출간되고 있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날마다 다른 감정들이 머물다 가는 감정 호텔의 이야기 ‘감정 호텔’, 마음이라는 추상적인 주제를 명쾌하고 재미있게 그려낸 ‘마음 빨래’, 우울·트라우마·불안 등 마음의 문제를 고장난 사물에 비유해 다루는 ‘마음 수선’ 등 마음과 감정을 어루만지는 그림책이 대표적이다. 또한 AFCC 일러스트레이터 갤러리 선정 작가인 이수연 작가의 자전적 경험이 담긴 ‘어쩌다 보니 가구를 팝니다’, 호기심과 용기를 가지고 정해진 길을 벗어난 이들에게 던지는 응원 ‘기찻길 밖을 달리면’, 층간 소음을 둘러싼 이웃 간의 눈치 게임을 그린 ‘이웃’, 가수 하림의 싱어롱 챌린지 노래에 볼로냐 라가치상 수상 작가인 지경애 작가의 그림이 더해진 ‘우리는 모두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일을 합니다’ 등 다양한 삶의 모습을 담은 그림책도 독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 최근 문학상으로 재조명된 책들 판매 꾸준… 볼로냐 라가치상 수상작 ‘호랭떡집’, ‘달리다 보면’ 등 신간 외에 최근 문학상 수상으로 다시금 주목받은 그림책들도 지속적으로 판매되는 추세다. 아동도서 분야에서 권위 있는 상으로 손꼽히는 볼로냐 라가치상의 경우, 최근 한국 작가들의 책이 다수 수상의 영예를 안으며 관련 베스트셀러 상위권에 올랐다. 올해 만화(초등) 부문 수상작 ‘호랭떡집’과 ‘달리다 보면’은 2023~2024년 역대 볼로냐 라가치상 수상작 베스트셀러에서 각각 2위와 6위를 달성했다. 1위는 2021년 대상 수상작인 이지은 작가의 ‘이파라파냐무냐무’가 차지했다. 한편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상의 경우에는 올해 그림 부문 수상자인 시드니 스미스 작가의 작품 ‘나는 강물처럼 말해요’, ‘할머니의 뜰에서’ 2권이 2023~2024년 역대 안데르센상 수상 작가 작품 베스트셀러 5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 마음을 담아, 특별한 그림책을 선물하세요… 예스24 PD가 추천하는 최신 그림책 3종 어린이날을 맞아 의미 있는 도서 선물을 고민하는 독자들을 위해 백정민 예스24 유아 담당 PD가 올해 4월 출간된 그림책 최신간 3권을 제안한다. 첫 추천작은 ‘날씨 상점’ 토마쓰리 작가가 선보이는 잠자리 그림책 ‘별 조각 상점’이다. 백 PD는 “잠이 사라진 마을 친구들의 잠을 되찾아 주기 위해 별 조각을 모으러 떠나는 상점 주인의 이야기로, 잠 못 드는 모두에게 편안한 잠을 선사할 그림책”이라고 말했다. 친구들 사이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다양한 개성을 지닌 장갑의 모습으로 담아 이야기하는 ‘장갑초등학교’ 시리즈 신작 ‘질투는 아웃, 야구 장갑!’에 대해서는 “새로 전학 온 발가락 양말에게 질투심을 느낀 야구 장갑의 이야기를 통해 친구 사이에서 느낄 수 있는 ‘질투’라는 감정을 어떻게 떨쳐 내고 진정한 친구가 될 수 있는지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김지안 작가의 ‘장미 저택’을 추천하며 “전작 튤립 호텔의 멧밭쥐 다섯 마리가 이번에는 장미 저택의 정원을 돌보며 다정한 응원과 위로를 보내는 그림책으로, 계절감이 느껴지는 그림과 따뜻한 이야기가 돋보이는 작품”이라고 덧붙였다. 언론연락처: 예스24 홍보대행 리앤컴 박솔이 AE 070-7525-431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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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립성동청소년센터, 서울시민상 ‘청년상 대상’ 수상시립성동청소년센터(관장 유재영)는 서울시가 5월 청소년의 달을 맞아 개최한 ‘서울시민상’ 청년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서울시민상은 서울의 발전과 사회에 기여한 어린이, 청소년 등에게 서울시가 제정해 수여하는 상으로, 어린이상, 소년상, 청년상, 청소년지도자상 부문에서 지난 1년간 주변에 선한 영향력을 전한 개인과 단체에게 수여한다. 시립성동청소년센터는 이번 서울시민상 시상식에서 청년상 부문 대상을 수상했으며, 이외에도 소년상과 어린이상 부문에서 각각 최우수상, 우수상을 수상했다. 2024년 서울시민상 ‘청년상 대상’ 수상자는 시립성동청소년센터의 대학생 봉사 동아리 ‘마스터즈’ 소속 청소년 최준영 군으로, 평택대학교 청소년 아동청소년상담학과에 재학 중이다. 최준영 군은 시립성동청소년센터 마스터즈에서 부회장으로 활동하며 지역사회 청소년을 위한 재능기부 봉사활동에 꾸준히 참여했으며, 다양한 청소년 체험활동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해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 등 봉사활동의 선한 영향력을 지역사회에 전파하고자 학과동기, 주변 친구들과도 적극적으로 협력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시립성동청소년센터 유재영 관장은 “타인을 먼저 생각하고 배려하며, 자신의 꿈을 키워나간 우리 어린이·청소년, 청년들에게 응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 센터로써 우리의 미래인 아동·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시립성동청소년센터 소개 서울시립성동청소년센터는 서울시로부터 재단법인 서울가톨릭청소년회가 위탁받아 운영하는 시설이다. 센터는 청소년들이 자신의 끼와 역량을 개발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 청소년이 나와 우리를 조화롭게 아우르는 ‘밝고 건강한 참인간’으로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언론연락처: 시립성동청소년센터 사업팀 이수현 담당 070-5073-293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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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틱스, 삼성전자 나노시티 해피데이 성공적 운영스마틱스가 삼성전자 디바이스 솔루션 부문(DS)이 실시하는 ‘나노시티 해피데이’ 행사의 온라인 예약 및 현장 운영을 맡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국내 주요 기업들은 어린이날을 맞이해 임직원 자녀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삼성전자 디바이스 솔루션 부문은 지난 4일 기흥·화성·온양사업장에서 임직원 및 협력사를 대상으로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나노시티 해피데이’를 실시했다. 4월 30일에 ‘나노시티 해피데이’ 온라인 예약 서비스를 시작으로 서비스 오픈 5분 만에 전 좌석이 매진됐다. 스마틱스는 이 예약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중복 예약이나 트래픽 초과 등의 문제를 사전에 방지해 원활한 온라인 예약을 운영했다. 행사 당일에는 스마틱스가 직접 현장 운영을 담당해 안정적이고 원활한 진행을 통해 참가 가족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했다. 스마틱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대규모 행사의 예약 및 운영 관리 능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며, 사내 기업 행사 운영처럼 단기적인 행사 운영이라도 고객 경험을 최우선으로 하여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마틱스 소개 스마틱스는 문화시설부터 레저시설까지 전국 300여 개 민간·공공 시설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통합 티켓팅 솔루션과 현장 운영 대행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클라우드 기반의 티켓 전문 자산·채널 관리 시스템으로 레저 IT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2022년 야놀자 클라우드로부터 인수조건부 투자유치를 체결했으며, 현재 블록체인 NFT 티켓 플랫폼 및 레저시설의 업장 위탁운영 사업을 진행하며 사업 확대 및 티켓팅 솔루션 선두주자의 입지가 굳건하다. 언론연락처: 스마틱스 마케팅팀 김지원 팀장 070-5099-733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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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화학, 북미 ‘NPE 2024’ 참가LG화학이 북미 최대 플라스틱 박람회인 ‘NPE 2024’에 참가해 북미 시장 공략에 나선다. LG화학은 6일부터 5일간 미국 플로리다 올랜도(Orlando)에서 열리는 NPE 2024에 참가해 ‘지속가능하고 혁신적인 제품(The sustainable and innovative solutions)’ 테마로 친환경·고부가 제품을 선보인다. NPE 2024는 미국 플라스틱 협회(The Plastic)가 주최하는 북미 최대 플라스틱 전시회로 중국 차이나플라스(CPS), 독일 K show와 함께 3대 화학 산업 전시회로 평가된다. LG화학은 국내 기업 중 최대 규모인 334㎡(101평) 부스에 60여 종이 넘는 제품을 전시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6개의 전용 회의실과 비즈니스 라운지를 운영한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 부스 내 2개의 ‘LETZero 존’ 운영해 북미 친환경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 LG화학의 친환경 제품은 전체 제품의 40% 이상으로 구성됐다. 제품이 전시되는 부스에는 △생분해 플라스틱, 바이오 원료 소재 등을 전시한 ‘LETZero존’ △EV 배터리 및 충전 소재 등을 전시한 ‘Mobility 존’ △이산화탄소로 만든 플라스틱과 친환경 발효 공정으로 만든 소재 등을 전시한 ‘Living 존’을 운영한다. 최근 미국 유럽 등 선진국을 중심으로 친환경 규제를 강화하고 친환경 플라스틱 시대로의 전환을 준비하고 있다. 북미 각 주에서 생산 및 사용되는 모든 일회용 패키징 및 식기류에 재활용 또는 퇴비화가 가능하도록 규제를 강화하는 등 친환경 시장이 활발하게 성장하고 있다. LG화학 노국래 석유화학사업본부장은 “NPE 2024는 북미 시장에서 LG화학의 친환경 고부가 전략제품을 알리는 중요한 기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LG화학은 미국 오하이오주에 ABS 컴파운드 공장과 CS센터(Customer Service Center)를 설립해 운영하는 등 북미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LG화학 커뮤니케이션팀 박용성 책임 02-3773-359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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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드페이스, 2024 SS 봄·여름 캠페인 영상 ‘룩북’ 공개국내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4년 봄·여름 시즌 캠페인 영상 첫 번째 에피소드 ‘룩북’ 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캠페인 영상은 2024 봄·여름 시즌 메인 콘셉트인 ‘감격의 순간(Inspiration of Moment)’ 아래, 변화무쌍한 야외 환경에서도 자연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레드페이스만의 기술력과 디자인을 일상부터 아웃도어까지 다양한 순간을 통해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영상 속 모델들은 ‘네이처 모멘트’, ‘데일리 모멘트’, ‘하이킹 모멘트’ 등 상황별 맞춤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첫 번째 ‘네이처 모멘트’에서는 자연과 잘 어우러지는 베이지와 카키 컬러 위주로 구성돼 가벼운 트레킹, 캠핑 등 자연과 함께하는 아웃도어 활동에서 착용하기 좋은 코디를 확인할 수 있다. 디자인은 물론, 이번 시즌 신기술 ‘에어 벤트 폼’이 적용된 워킹화를 신고 가벼운 발걸음으로 자연을 누비는 모델들의 모습을 통해 브랜드 고유의 기술력까지 강조했다. ‘에어 벤트 폼’은 신발 내부의 습기와 열은 내보내고 신선한 공기를 유입시키는 기술로, 쾌적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두 번째 ‘데일리 모멘트’에서는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일상에서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은 스타일링을 만나볼 수 있다. 화사한 컬러와 가벼운 착용감의 재킷부터, 클래식한 체크 셔츠 등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상품들이 눈길을 끈다. 여기서 주목할 만한 상품은 여성 모델이 착용한 체크 패턴의 ‘AS 벤트 체크 우먼 셔츠’다.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브랜드 자체 개발 소재 ‘이엑스 드라이’를 적용해 뛰어난 착용감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며, 셔츠 뒷면에 메쉬 소재가 적용된 별도의 통풍구가 있어 쾌적한 컨디션 유지를 돕는다. 소매 길이 조절과 보조주머니 등 세심한 디테일까지 더해 실용성 또한 높였다. 마지막 ‘하이킹 모멘트’에서는 전문 아웃도어 활동에 걸맞은 코디를 확인할 수 있다. 재킷, 팬츠, 신발 등 본격적인 아웃도어 활동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아이템부터, 장갑, 배낭 등 더욱 편안한 활동을 돕는 부가 아이템까지 기능성으로 완전 무장한 아웃도어룩을 선보인다. 특히 남성 모델이 착용한 ‘콘트라 액티브 포인트 재킷’은 레드페이스가 자체 개발한 기능성 소재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를 적용해 방풍 및 투습 기능이 뛰어나다. 이에 날씨 변화가 잦은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화려한 단색 컬러로 아웃도어룩에 포인트를 주기 좋다. 한편 레드페이스는 캠페인 영상 공개를 기념해 SNS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상을 시청한 뒤 댓글로 감상평을 남기고, 친구를 태그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레드페이스는 이번에 공개한 2024 봄·여름 캠페인 영상 ‘룩북’ 편은 아웃도어 최고의 가치인 기술력은 물론, 자연과 마주하는 다양한 순간 속 맞춤 스타일링을 통해 브랜드만의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담으려고 했다며, 영상 속 모델들처럼 레드페이스와 함께 일상부터 아웃도어까지 기분 좋은 활동을 즐기시길 바라며, 캠페인 영상 소문내기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 레드페이스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손영은 대리 02-6933-469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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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클레보, 가정의 달 맞이 로봇청소기 시크릿 쿠폰 이벤트 진행아이클레보(iCLEBO)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특별한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혜택은 울트라 365 시리즈 로봇청소기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시크릿 쿠폰 증정 이벤트 등 다채로운 사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5월 한 달간 참여자에 한해 시크릿 쿠폰을 제공한다. 먼저 아이클레보 공식몰 회원 가입 후 이메일로 ID를 발송하면 시크릿 쿠폰을 지급 받을 수 있다. 지급일 기준 30일 이내에 아이클레보 공식몰에서 올인원 로봇청소기 제품을 구매할 경우 시크릿 쿠폰을 활용해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또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iclebo_official)을 통해 SNS 경품 이벤트, 댓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www.iclebo.com). 이번에 출시된 울트라 365 시리즈는 첨단 기술과 사용자 친화적 디자인을 결합한 올인원 로봇청소기로 365일 깨끗하고 편리한 생활에 도움을 주고자 선보인 제품이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빠르고 정확한 매립형 dToF (Diect Time-of-Flight) Lidar 주행 센서를 탑재했다는 점이다. dToF Lidar 센서란 자율 주행 차량, 드론 등에 적용되는 최신 솔루션을 말한다. 따라서 정확도 높은 지도 맵핑 기능을 구현해 정지 시 210도, 무빙 시 360도로 넓은 시야각을 확보할 수 있다. 나아가 12m 떨어진 물체까지 감지해 정확하고 신속하게 실내 구조를 맵핑한다. 특히 넓은 평수의 집에서도 빠르고 효율적으로 청소 기능을 나타내는 것이 메리트다. 여기에 가로와 세로 방향 모두 청소하는 격자 청소 모드, 벽·모서리 청소에 효과적인 엣지 딥클리닝 기능도 갖췄다. 또한 86mm 슬림 디자인으로 소파 밑 공간 등 손이 닿지 않는 장소를 깨끗하게 청소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한 클린스테이션도 주목할 부분이다. 4L 대용량 물통을 갖춘 가운데 청소가 끝나면 자동으로 세척 모드에 돌입한다. 이때 바닥에 위치한 세척 패드가 고속 회전해 사용한 물걸레를 깨끗하게 세척한다. 이어 45~50도 열풍건조가 이뤄져 걸레 섬유를 보호하고 악취 원인을 차단하는데 기여한다. 물걸레 세척 후 오염된 스테이션 도크까지 자동 세척해 편의성을 높였다. 아이클레보는 19년 전통의 국내 로봇청소기 브랜드로, 지난 2005년 첫 론칭 이후 강력한 기술 경쟁력을 선보여 왔으며, 로봇청소기 시장의 1세대라 할 수 있다. 아이클레보 마케팅을 담당하는 박수진 이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오랫동안 관심을 갖고 응원해온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올인원 로봇청소기 신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5월, 6월 신제품들을 계속 출시해 고객의 기대에 부흥하겠다”고 말했다. 아이클레보 소개 아이클레보는 19년 전통의 국내 로봇 청소기 전문 브랜드다. 아이클레보는 스마트한 제품으로 고객의 삶을 편하고 풍요롭게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아이클레보 마케팅팀 박수진 이사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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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 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과 ‘해외 외화지급보증’ 업무 협약 체결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이 3일 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조합원의 해외사업에 대한 외화보증 지원에 나선다. 이날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소재 KB국민은행 신관에서 열린 업무 협약식에는 김종서 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 이사장 직무대행, 이상신 KB국민은행 외환사업본부장 및 양사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외화지급보증 대상 업무범위를 확대해 조합원의 해외건설공사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수행하는 방위사업에 대해서도 필요한 보증 업무를 지원하기로 했다. 또한 KB국민은행은 해외법인 및 국외점포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현지 보증서 발행을 지원하는 데 협조하고 조합원이 필요로 하는 금융 니즈에 맞춰 수출입금융도 적극 지원할 방침이다. 이상신 KB국민은행 외환사업본부장은 “국내기업의 성공적인 해외 진출을 위해 해외 발주처에 대한 은행의 외화지급보증 발급은 매우 중요하다”며 “KB국민은행만의 오랜 업무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과 협업해 조합원의 해외사업 전반에 대한 외화보증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언론연락처: KB국민은행 브랜드홍보부 김태우 과장 02-2073-716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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