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걸프 랜드 부동산 개발사, 토니노 람보르기니 그룹과 파트너십 통해 두바이 내 새로운 럭셔리 레지던스 발표걸프 랜드 부동산 개발사(Gulf Land Property Developers)가 두바이 중심의 고급 거주 커뮤니티를 개발하기 위해 토니노 람보르기니 그룹(Tonino Lamborghini Group)과의 협업을 발표했다. 이번 개발 사업은 전 세계에 이탈리아의 품질과 정교함을 알려온 토니노 람보르기니(Tonino Lamborghini) 브랜드와 함께한다. 새로운 주거 커뮤니티는 두바이에서의 라이프스타일 생활에 새로움을 더하며, 토니노 람보르기니(Tonino Lamborghini)의 40여 년이 넘는 디자인 경력과 더불어 ‘Paradise Hills’ 및 ‘Serenity Lakes’의 특별한 럭셔리 주택 프로젝트를 진행 중인 걸프 랜드 부동산 개발사(Gulf Land Property Developers)의 전문성을 모두 누리게 된다. 세빌스에 따르면 전 세계 부동산 시장, 특히 미국과 유럽은 고금리로 인해 침체가 이어지고 있다. 하지만 2023년 두바이 부동산 시장은 이러한 추세에서 빗겨 난 것으로 보이며, 2022년 같은 시기와 비교했을 때 가치 면에서 36.7%, 거래 수에서 33.8% 증가라는 엄청난 기록을 세웠다. 브랜드 레지던스는 이러한 전 세계적 어려움을 딛고 놀라울 만한 회복력을 보여주며 10년 동안 여러 노선에서 160%가 넘는 성장률을 달성했다. 샤허르 무슬리(Shaher Mousli) 걸프 랜드 부동산 개발사의 회장은 “당사는 수년간 두바이 고급 부동산에 초석과도 같은 역할을 맡고 있으며 독특한 라이프스타일 주거지를 만들기 위한 다양성을 갖춘 전문성과 혁신적 디자인 및 건설을 위한 노력 덕분에 인정을 받아왔다”고 말했다. 빌랄 하마디(Bilal Hamadi) 걸프 랜드 부동산 개발사 사장은 “토니노 람보르기니와 같은 창조적인 조직에서만 이룰 수 있는 새로운 수준의 럭셔리함, 디자인 철학, 제작 품질을 토리노 람보르기니에서 제공해 준 디자인 방향과 구현을 통해 전달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6층 건물 2개, 12층 건물 2개로 구성된 이 커뮤니티의 전체 면적은 약 75만제곱피트에 달한다. 건물마다 주차층 2개가 있고 1~4개의 침실을 갖춘 아파트를 다양하게 제공한다. 커뮤니티는 자재와 인테리어 디자인부터 피팅과 주방까지 품질과 디테일에 대한 집중에 새로운 기준을 세우는 디자인 스튜디오의 작품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라미 샴마(Rami Shamma) 걸프 랜스 부동산 개발사 판매 및 마케팅 부사장은 “당사는 급성장하고 있으며 이 프로젝트는 당사를 다른 차원의 성공으로 나아가게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토니노 람보르기니(Tonino Lamborghini S.p.A.)의 창업자 겸 회장인 토니노 람보르기니(Tonino Lamborghini)는 “걸프 랜드 부동산 개발사(Gulf Land Property Developer)와 같이 인정받는 개발사와 합작해 새로운 상징적 레지던스를 두바이에 탄생시키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걸프 랜드 부동산 개발사와의 호흡과 유대뿐 아니라 전문성은 함께 만들어가는 프로젝트의 성공을 보장하는 비결”이라며 “프로젝트에는 토니노 람보르기니 라이프스타일의 토대라고 할 수 있는 이탈리아 자재와 디자인을 사용한다. 건물 외벽에 브랜드 이름만 내거는 것이 아니라 인테리어의 모든 요소에도 이탈리아의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도입함으로써 라이프 스타일 요소를 도입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두바이에 이탈리아를 공수할 수는 없지만, 이탈리아의 라이프 스타일을 도입할 수는 있다”고 덧붙였다. 걸프 랜드(Gulf Land)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gulflandproperty.com/)를 통해 하면 된다. 토니노 람보르기니(Tonino Lamborghini) 소개 토니노 람보르기니(Tonino Lamborghini)는 람보르기니 가문의 후계자인 토니노 람보르기니(Tonino Lamborghini)가 1981년에 설립한 브랜드다. 현재는 ‘일 비뇰라’로 불리는 유명 건축가 야코포 바로지(Jacopo Barozzi)가 설계한 볼로냐 근처의 르네상스 빌라인 ‘팔라초 데 비뇰라(Palazzo del Vignola)’에 본사를 두고 있다. 토니노 람보르기니(Tonino Lamborghini)는 품질, 디자인, 사업적 혁신을 결합해 이탈리아의 라이프스타일 정수를 전 세계에 전파하는 과업을 40년 이상 지속해 왔다. 이는 가문의 역사에 뿌리를 두고 우아함, 분배와 명품의 글로벌 상징이 되고자 노력하는 브랜드의 전통이다. 토니노 람보르기니(Tonino Lamborghini)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걸프 랜드 부동산 개발사(Gulf Land Property Developers) 소개 걸프 랜드 부동산 개발사(Gulf Land Property Developers)는 두바이의 선도적인 부동산 개발사로, 아랍 에미리트 연합국에서 수년간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이끌어 왔다. 걸프 랜드 부동산 개발사는 부동산에 대한 노하우는 전문성의 다양성과 프로젝트의 성공으로 오랫동안 인정받아 왔다. 걸프 랜드사는 지역에 투자하고 흡인력을 높이고 혁신을 지원하며 독특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간다. 또한 주요 시장에서 돋보일 수 있도록 전략적인 시너지를 만들어왔다. 지역에 투자해 흡인력을 높이고, 혁신을 발판 삼아 독특한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어간다. 언론연락처: 걸프 랜드 부동산 개발사(Gulf Land Property Developers) Publsh Marketing & Communications Public Relations Management L.L.C Arjun TYagi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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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부-KOTRA, 수출바우처사업 2차 참여기업 모집산업통상자원부(장관 안덕근, 이하 산업부)와 KOTRA(사장 유정열)는 중소·중견기업의 수출경쟁력 강화를 위해 2024년 수출바우처 사업(산업 글로벌 진출역량 강화사업) 참여기업 2차 모집을 진행한다. 수출바우처 사업은 2017년부터 시작된 사업으로 연 1회 선정을 기본으로 해 왔으나, 높은 경쟁률 해소와 참여기회 확대를 원하는 수출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해 사업 시작 이래 최초로 2회차 모집을 개시한다. 산업부와 KOTRA의 수출지원 사업인 동 사업은 △소재·부품·장비 △소비재 △서비스 △그린 분야의 중소·중견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지난해에는 국고 169억 원 규모로 453개사를 지원했으며, 올해는 전년 대비 1.8배 증액된 예산(311억원)을 통해 역대 최대 규모의 바우처를 발급할 예정이다. 정부가 2017년부터 추진해 온 수출바우처 사업은 ‘수출 준비’부터 ‘해외시장 진출’까지 수출 전 과정에 필요한 마케팅 서비스를 지원하는 대표적인 수출지원 사업이다. 사업에 선정된 기업은 한도 내에서 △해외마케팅 △해외규격인증 △국제운송 △홍보·광고 등 2000여 개 서비스 제공기업(수행기관)의 8000여 개 수출지원 서비스를 자유롭게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올해 1차 사업에 선정된 700여 개의 기업들은 해외 유명 국제전시회 참가, 주요 국제 인증 취득 등에 바우처를 적극 활용해 수출 지평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산업부는 기업 편의성 제고를 위해 바우처 등록 수행기관 외에도 외부 기관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사후정산’ 분야를 지속 확대하고 있다. 작년까지 △전시회·해외영업·마케팅 △해외규격인증 △국제운송 △홍보·광고 분야에 한정됐던 사후정산 서비스를 올해는 ‘법률·세무·회계컨설팅’ 분야로 확대했다. 아울러 연내에 ‘서류대행·현지등록’ 분야로의 사후정산 범위 추가 확대를 추진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수출바우처사업 2차 모집을 통해 최종 선정된 기업들을 대상으로 오는 하반기 수출바우처 플라자가 개최된다. 서비스 수행기관과의 온라인 1:1 매칭상담회, 기업별 전담 전문위원과의 1:1 수출바우처 활용 멘토링 등을 진행해, 기업이 필요로 하는 산업부 수출바우처사업의 주요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산업 글로벌 진출역량 강화사업 2차 모집에 관심 있는 기업은 산업부 홈페이지(www.motie.go.kr) 및 수출바우처 홈페이지(www.exportvoucher.com)에서 모집공고를 확인하고 내주 24일 금요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전춘우 KOTRA 부사장 겸 중소중견기업본부장은 “올해 수출실적이 1분기 기준 6개월 연속 플러스를 달성하는 등 우상향 모멘텀이 지속 중”이라며 “수출바우처 사업을 통해 우리 중소·중견기업 수출에 더욱 힘을 실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언론연락처: KOTRA 홍보실 이은화 사원 02-3460-702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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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나몬 호텔 앤 리조트, 몰디브 써머 버킷리스트 패키지 출시여름은 새로운 경험과 모험을 시작하기에 완벽한 계절이다. 거북이와 함께 즐기는 스노클링, 파도타기, 몰디브 바다 밑 산호를 감상할 수 있는 잠수까지, 시나몬 호텔 앤 리조트의 써머 버킷리스트는 여행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모든 것을 제공한다. 해변가에서 20미터밖에 되지 않는 곳에 위치한 엘라이드후 몰디브 바이 시나몬(Ellaidhoo Maldives by Cinnamon) (https://www.cinnamonhotels.com/ellaidhoomaldivescinnamon/offers/summer24-offer)은 세계에서 일곱 번째로 큰 산호초 더미에 둘러 쌓여 있으며 세계 100대 다이빙, 스노클링 장소로 평가받는다. 수중에는 수많은 종류의 산호초가 장관을 이루어, 만타레이 (만타가오리) 등 큰 물고기들과 함께 다이빙을 일년 내내 즐길 수 있다. 시나몬 벨리푸시 몰디브(Cinnamon Velifushi Maldives) (https://www.cinnamonhotels.com/cinnamonvelifushimaldives/offers/summer24-offer)에서는 키요드후(Keyodhoo) 난파선 주변을 스노클링할 수 있다. 다양한 산호초들로 뒤덮인 선장의 조타실, 화물칸 및 주 갑판에서는 금강바리(Anthias), 바리(Groupers), 벵에돔(Rudder Fish), 쏠배감팽(Lionfish), 해양 엔젤피쉬(Marine Angelfish) 등 다양한 해양 생물을 만날 수 있다. 서핑 명소 파스타 포인트(Pasta Point)에 직접 접근할 수 있는 입지의 시나몬 돈벨리 몰디브(Cinnamon Dhonveli Maldives) (https://www.cinnamonhotels.com/cinnamondhonvelimaldives/offers/summer24-offer)는 모든 연령대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몰입형 경험을 제공한다. 숨막히는 비경을 자랑하는 오버워터 스위트룸, 커플 스파 트리트먼트, 낭만적인 석양 크루즈, 새하얀 백사장 위에서 조용히 즐기는 프라이빗 디너까지 관광객들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편안히 수영을 즐길 수도 있지만, 모험을 즐기는 관광객들이라면 제트스키, 수상 스키, 윈드서핑, 카타마란 요트투어도 도전해 볼 만하다. 또한 다이빙과 스노클링을 즐기는 관광객들을 위해 리조트 내 다이빙 센터에서는 모든 레벨의 코스를 제공한다. 시나몬 하쿠라 후라 몰디브(Cinnamon Hakuraa Huraa Maldives) (https://www.cinnamonhotels.com/cinnamonhakuraahuraa/offers/summer24-offer)에서는 최대 규모의 얕은 석호가 그림 같은 포토 포인트를 제공한다. 오버워터 방갈로나 모래 해변 빌라에는 커플을 위해 와인과 과일 바구니가 준비돼 있다. 낭만적인 리조트 해변을 맨발로 걸어보고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커플 관광객들은 한적하게 낚시, 돌고래 관람, 카약을 즐기며 평화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특히 성인 전용 휴양지인 플래티넘 아일랜드(Platinum Island)는 신혼여행을 즐기기에 완벽한 장소로, 프라이빗 수영장, 만자루 레스토랑, Vevu 바 라운지, 그리고 화려한 플래티넘 비치 방갈로가 있다. 또한 리조트 내에서 전신 마사지와 발 마사지 등 다양한 스파 트리트먼트가 제공돼 지친 심신을 편안하게 풀 수 있다. 조용한 분위기 덕분에 수정처럼 맑은 석호 옆 백사장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몰디브 최대 규모의 얕은 석호를 감상하기에도 완벽하다. 4곳의 리조트 중 최소 7박 이상을 직접 예약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약은 시나몬 호텔 앤 리조트 홈페이지 (https://www.cinnamonhotels.com/book-direct-maldives)에서 가능하다. 시나몬 호텔 앤 리조트 소개 시나몬 호텔 앤 리조트(Cinnamon Hotels & Resorts)는 스리랑카와 몰디브 권역을 아우르는 호텔 체인으로, 스리랑카 최대 상장 대기업 존 킬즈 홀딩스(John Keells Holdings PLC)에 포함돼 있다. 존 킬즈 홀딩스는 레저, 운송, 부동산, 소비재, 금융, 정보기술, 비즈니스, 농장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을 영위한다. 시나몬 호텔 앤 리조트는 안락함, 창의성, 발견 및 영감을 매개로 스리랑카 최고의 숙박 경험을 제공한다. 각 숙소는 해당 지역만의 환경, 특성, 문화 및 전통을 잘 드러내고 보완하도록 설계됐다. 정글 카바나(오두막)부터 도시의 럭셔리, 몰디브의 워터 빌라, 스리랑카의 비치 샬레(오두막)에 이르기까지, 각각의 리조트는 방문객들이 발견하고 기억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콜롬보에 세 개의 도시형 호텔, 스리랑카 전역에 여덟 개의 리조트, 몰디브에 네 개의 리조트를 두고 있으며 그 밖에도 다수의 새로운 프로젝트를 준비 중이다. 시나몬 호텔 앤 리조트는 방문객들을 ‘인도양의 보석’과 시간을 초월한 매혹적인 ‘에메랄드 섬’으로 안내해 줄 믿을 수 있는 가이드다. 언론연락처: 시나몬 호텔 앤 리조트 홍보대행 판도라 이지영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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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쎄이상, 글로벌 전시주최사로 도약… 방콕서 ‘MEGAZOO in Thailand’ 개최MICE 1호 상장기업 메쎄이상이 글로벌 전시주최사로 도약하기 위한 첫 걸음을 내디뎠다. 국내 최대 반려동물 전시회 ‘MEGAZOO (메가주)’를 주최하는 메쎄이상은 지난 17일 ‘2024 메가주 일산’ 현장에서 태국의 IMPACT EXHIBITION MANAGEMENT(이하 IMPACT), 한국펫사료협회와 3자간 ‘태국 펫 산업 전시회 공동개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3사는 오는 10월 방콕 현지에서 IMPACT가 주최하는 ‘THAILAND INTERNATIONAL PET VARIETY EXHIBITION(이하 PET VARIETY)’과 공동으로 ‘MEGAZOO in Thailand’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 전시회에는 약 50부스 규모의 한국 기업들이 참여해 펫 푸드, 펫 테크, 펫 케어 용품, 의류 및 액세서리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메가주는 최근 B2B 영역과 수출상담회를 강화하며 매년 두 자릿수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지난 17~19일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2024 메가주 일산’에서는 태국, 일본, 미국 등 10개국 400여명의 해외 바이어가 참가해 수출상담액 1034만달러, 계약금액 530만달러의 성과를 달성했다.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는 메쎄이상은 이번 협약을 통해 본격적으로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할 전망이다. 메쎄이상이 첫 해외 전시로 태국을 선택한 이유는 시장의 성장성에 있다. 태국의 반려동물 시장은 아시아에서 가장 큰 시장 중 하나로, 출산율 감소, 가구원 감소 및 고령화와 같은 인구 변화의 영향으로 태국 내 반려동물 양육자는 해마다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또한 반려동물을 가족의 한 구성원으로 여기는 펫휴머니제이션(Pet Humanization) 트렌드가 강화됨에 따라 펫케어 시장도 성장하고 있다. 실제 메쎄이상이 자체 데이터마케팅 플랫폼을 통해 분석한 결과, 지난해 메가주를 찾은 해외 바이어 중 태국의 바이어가 50%로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한국과 태국의 반려동물 산업 간 새로운 비즈니스 및 파트너십 기회가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 IMPACT의 General Manager인 Loy Joon How는 “메쎄이상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돼 매우 기쁘다. 태국에서 메가주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아시아의 펫 산업과 시장을 위한 주요 산업 행사의 입지를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메쎄이상 이상택 부사장은 “이번 협력을 통해 모든 관계자에게 의미 있는 결과를 만들어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 협력은 IMPACT와 다양한 산업 전시회에서 파트너십을 맺을 우리 계획의 시작을 알리는 것”이라고 말했다. 메쎄이상의 메가주와 함께 개최될 ‘PET VARIETY’는 올해 14회를 맞이했으며, 태국에서 가장 크고 오래된 B2B2C 반려동물 전시회다. PET VARIETY와 MEGAZOO in Thailand에서는 비즈니스 매칭 프로그램, 경연 대회, 그루밍 및 어질리티 이벤트를 비롯해 펫 헬스케어, AI 기술을 활용한 펫 케어에 관한 세미나 등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메쎄이상 소개 메쎄이상은 전시 산업의 선두주자로서 다양한 산업 분야에 걸쳐 전시회를 기획 및 운영하는 전문 회사다. 건축, 인테리어, 육아, 교육, 반려동물, 의료, 레저 등 국내외 다양한 분야에서 20개 사업군을 아우르며 연간 80회 이상의 전시회를 개최한다. 대표적인 전시회로는 국내 최대 규모의 건축 전시회 ‘코리아빌드’와 반려동물 산업 전시회 ‘메가주(MEGAZOO)’, 육아 및 교육 분야 전시회 ‘코베베이비페어’ 등이 있으며, 연간 150만명의 참관객을 유치하고 있다. 메쎄이상은 독자적인 빅데이터 기술력과 혁신적인 전시회 개최 능력을 바탕으로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확립했으며, 디지털 전환과 메타버스 기술을 적극적으로 도입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새로운 전시회 모델을 선보이고 있다. 언론연락처: 메쎄이상 IR기획팀 황연진 매니저 02-6121-620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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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를 현실화하는 첨단 기술의 총집합 ‘나노코리아 2024’ 7월 3일부터 킨텍스에서 개최글로벌 나노융합기술 비즈니스 전문 전시회 ‘나노코리아 2024’가 오는 7월 3일(수)부터 5일(금)까지 ‘Invisible Nano Realizes the Future’를 주제로 고양 킨텍스 제1전시장 4~5홀에서 개최된다. 나노코리아는 산업통상자원부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나노융합산업연구조합과 나노기술연구협의회가 공동주관하는 국내 유일의 나노융합 기술 분야 전문 전시회로, 올해 22회를 맞이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나노 △접착·코팅·필름 △레이저 △첨단세라믹 △스마트센서 총 5개의 첨단기술 전시회가 합동으로 개최되며, 삼성전자, LG전자,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 포항공과대학교 나노융합기술원 등 다양한 기관 및 기업이 참여해 400개 사 700부스 규모로 진행된다. 특히 나노기술의 과거와 현재를 만나볼 수 있는 ‘나노융합 R&D 성과홍보관’, 맥신(MXene)과 그래핀 중심의 ‘2D Materials 특별관’과 나노 셀룰로스, 친환경 점접착 테이프 등 친환경소재를 선보이는 ‘친환경소재 특별관’, 국내 신진 연구자의 나노 분야 성과를 전시한 ‘나노코리아 포스터세션’, 중국, 일본, 미국, 독일, 싱가포르 등 글로벌 기업이 참여하는 ‘해외전시 특별관’ 등 다양한 전시특별관이 조성돼 차세대 나노융합기술에 대한 글로벌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그리고 국내외 산업계/연구계 저명인사 연설을 통해 나노기술분야 연구개발 및 산업 현황 최신 트렌드를 조망하는 ‘기조강연’과 ‘반도체/디스플레이 산업 초격차 달성을 위한 나노융합기술’을 주제로 한 ‘산업화세션’, 2차원 소재 글로벌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2D Materials 세미나’, 나노 셀룰로스 등 친환경 소재 상용화를 위한 ‘친환경소재 산업화 전략 포럼’ 등 나노융합기술 관련 다양한 주제의 프로그램이 다채롭게 펼쳐진다. 더불어 나노기술 분야 최신 연구성과와 국내외 트렌드 이슈를 다루는 국내 대표 국제 학술대회인 나노코리아 심포지엄도 동 기간 개최된다. 나노코리아 주최측은 반도체, 디스플레이, 이차전지, 모빌리티 등 국가 전략산업 초격차 달성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나노기술을 지속적으로 육성하고 산업기술 경쟁력을 확보해야 한다며, 나노코리아가 나노기술개발 및 상용화 촉진의 장으로 활용돼 첨단산업 고도화의 중추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 하겠다고 밝혔다. 전시회 무료 사전등록은 나노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언론연락처: 나노코리아 2024 사무국 나노융합산업연구조합 곽윤섭 주임 031-548-202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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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nle Energy International, 카길과 협력해 타타스틸의 성공적 만적 구간항해 참여아시아-태평양 지역을 대표하는 해상연료 물류기업 Banle Group (나스닥: BANL, CBL International 모기업)의 홍콩 자회사인 Banle Energy International Limited는 타타 스틸 그룹(Tata Steel Group, 이하 타타스틸)이 글래드스톤(Gladstone)에서 파라딥(Paradip)까지 수행한 만적 상태에서의 구간 항해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5월 8일 성공적으로 완료된 이 항해는 Cargill International SA (이하 카길), China Shipping & Sinopec Suppliers Company Limited (이하 시노벙커)와 협력해 진행됐으며, 1000MT B24 바이오 연료를 공급하는 등 공동의 노력으로 가능했다는 평가다. B24 바이오 연료 벙커링 서비스는 지난 3월 15일 중국 광저우에 소재한 한 항구에서 진행됐다. 타타스틸은 세계 최고 수준의 철강 생산업체 중 하나로, 전 세계에 걸쳐 사업장과 비즈니스 활동 영역을 갖추고 있다. 카길은 지속가능한 식재료, 농업 솔루션 및 산업용 제품을 전문으로 하는 유명한 글로벌 기업이다. 카길 측에 처음으로 B24 바이오 연료 벙커링 서비스를 제공한 것은 기념비적 성과로, 중국에선 처음 시행된 카길의 B24 바이오 연료 벙커링 공급을 지원하는 한편 탈탄소화에 나선 카길의 노력도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됐다. 당사는 성공적으로 진행된 B24 바이오 연료 공급 거래에 힘입어 해운 업계를 대상으로 한 대체 연료 보급 기회를 포착하기 위해 더욱 주력할 계획이다. 대체 연료 사용을 촉진함으로써 선주들은 선박 탄소 집약도 지표(CII) 등급 개선에도 큰 도움을 얻게 된다. 해당 등급은 선박의 에너지 효율과 탄소 배출량 평가를 위해 국제해사기구(IMO)에서 개발한 표준화된 측정 기준이다. Banle Energy International의 회장 겸 CEO인 Teck Lim Chia는 이번 거래와 관련해 기쁜 마음을 전하면서 “타타스틸과 카길 측을 도와 B24 바이오 연료 벙커링 서비스를 제공하게 돼 매우 기쁘다. 이번 거래는 타타스틸과 진행한 첫 번째 협력이자 중국 내에서 진행된 카길 측에 대한 첫 번째 B24 바이오 연료 벙커링 공급건에 해당한다”고 밝혔다. Banle Group은 진화 중인 해운산업의 니즈에 발맞춰 높은 수준의 벙커링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유럽 지역에서 사업 확장에 주력하는 한편 효율적이면서도 믿을 수 있는 솔루션 제공을 위해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과 신규 기회 모색에도 지속적으로 나서고 있다. 미래예측정보와 진술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일부 진술은 역사적 사실이 아니라 미래를 예측하는 진술이다. 미래예측진술은 통상 ‘믿다’, ‘~일 수 있다’, ‘~할 수 있다’, ‘~일 것이다’, ‘추정하다’, ‘지속하다’, ‘예상하다’, ‘의도하다’, ‘기대하다’, ‘계획하다’, ‘~해야 한다’, ‘계획하다’, ‘미래’, ‘전망’, ‘가능성’, ‘예상’, 기타 미래 사건이나 트렌드를 예측하거나 시사하는 유사 표현 등의 단어가 동반되지만, 이러한 유형의 단어가 없다고 해서 해당 진술이 미래예측이 아니라는 의미라고 볼 수는 없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에는 기타 성과 지표의 추정 및 예측과 시장 기회 예측에 관한 진술이 포함되지만 이에 반드시 국한되지는 않는다. 이러한 진술은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과 불확실성을 수반하며, 이 보도자료에서 확인됐는지 여부와 관계없이 다양한 가정과 BANL 경영진의 현재 기대에 근거하고 실제 성과를 예측하는 것은 아니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은 설명 목적으로만 제공되며 투자자들로선 사실 또는 개연성에 대한 보증, 보장, 예측 또는 확정적 의미로 해당 진술을 간주해 이에 의존해서는 안된다. 실제 사건과 상황은 예측하기 어렵거나 불가능하며 가정과 달라질 수 있다. 많은 실제 사건과 상황은 BANL의 통제 범위를 벗어나는 일이다. 실제 결과가 미래예측진술의 내용과 크게 달라질 수 있는 중요한 요인으로는 국내외 비즈니스, 시장, 금융, 정치 및 법규 체제의 변화를 들 수 있다. 회사는 법률에 따라 요구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후 발생하는 사건이나 상황 또는 기대치의 변화를 반영하기 위해 미래예측진술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가 없다. 회사는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에 표현된 기대가 합리적이라고 믿지만 그러한 기대가 실현될 것이라고 보장할 수 없으며, 실제 결과는 예상 결과와 크게 다를 수 있음을 투자자에게 경고하는 바이다. 투자자들은 회사의 증권 신고서를 비롯해 기타 SEC에 제출한 서류에서 미래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기타 요인을 검토할 것을 권장한다. CBL International 소개 2015년 설립된 CBL 인터내셔널 리미티드(CBL International Limited)(NASDAQ: BANL)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대표적인 해상 연료 물류기업인 Banle Group의 상장사다.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박 급유에 필요한 원스톱 솔루션 제공에 주력하고 있다. Banle Group의 사업 활동은 일본과 한국, 중국, 홍콩, 대만, 베트남,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태국, 튀르키예, 벨기에 등 주요 항구지역을 중심으로 이뤄진다. Banle Group은 대체 연료 사용을 적극 옹호하는 입장이며, 관련해 ISCC EU 및 ISCC Plus 인증을 받았다. 언론연락처: CBL 인터내셔널(CBL International) Jasmine Lyew +603 2706 828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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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그룹, GBC 콘셉트 디자인 조감도 공개현대자동차그룹이 서울 삼성동 부지에 미래 모빌리티 산업의 글로벌 혁신 거점이자 대규모 녹지공간을 갖춘 시민 친화적 랜드마크 복합문화공간인 ‘글로벌 비즈니스 콤플렉스(Global Business Complex, 이하 GBC)’를 새롭게 조성한다. 이에 따라 명칭도 기존 ‘글로벌 비즈니스 센터(center)’에서 시민들을 위한 친환경 복합단지 성격이 강조된 ‘글로벌 비즈니스 콤플렉스(Complex)’로 변경됐다. 현대차그룹은 혁신 기술과 자연이 공존하는 지속가능한 미래 가치를 담은 GBC의 콘셉트 디자인 조감도를 20일 공개했다. GBC는 높이 242m, 55층 타워 2개 동과 MICE(Meeting, Incentives, Convention, Events & Exhibition), 문화·편의시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될 저층부 4개 동 등 총 6개 동으로 조성된다. 주 업무시설인 타워동 2개 건물은 시각적 개방감 확보를 위해 단지 내 대각선 방향으로 배치되고, 공공성 강화 차원에서 시민 누구나 향유할 수 있는 울창한 도심숲이 단지 중앙에 위치한다. 전시·컨벤션, 공연장, 판매시설, 호텔 등 저층부는 도심숲과 유기적으로 연결된 시민 친화적 복합문화공간을 구성한다. ◇ 타워동은 모빌리티·친환경·디지털 인프라 기술 등이 접목된 하이테크 업무공간 구체적으로 타워동은 신재생에너지, 탄소배출 저감 등 친환경 기술 및 자율주행, 로보틱스, PBV, UAM 등 미래 모빌리티 기술이 건물 인프라와 융합된 하이테크 업무시설로 건설된다. 빅데이터, 클라우드 컴퓨팅, 인공지능, 디지털 트윈, 사물인터넷 등 최첨단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데이터 기반 운영 방식을 도입해 생산성 향상, 에너지 절감, 보안 및 안전성 강화, 새로운 공간 경험 제공 등 사용자 편의성 및 만족도를 극대화할 방침이다. 특히 수평 소통, 공유와 협업, 네트워킹 등에 최적화된 유연한 업무공간을 제공함으로써, 현대차그룹을 비롯한 다양한 입주 기업들이 함께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할 수 있는 최상급 프라임 오피스 단지로 조성된다. 현대차그룹은 GBC를 미래 신사업을 위한 테스트베드이자 글로벌 기업, 전문 컨설턴트, 스타트업 등 입주 기업들과 협업해 시너지를 창출하는 모빌리티 혁신 클러스터로 활용한다는 구상이다. 타워 2개 동의 상층부에는 GBC 방문객들이 한강, 잠실, 봉은사, 선정릉 등 강남 일대 주요 명소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전망대와 최고급 럭셔리 호텔이 각각 들어선다. 타워동의 디자인은 주변 지역과 조화로운 스카이라인 형성과 열린 경관 제공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가치를 뜻하는 ‘타임리스 헤리티지(Timeless Heritage)’ 개념이 적용됐다. 과다한 조형미나 장식미를 배제하고 기능성 및 효용성에 중점을 둔 단순하고 간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 도심숲과 유기적으로 연계된 복합문화공간… 시민 편의 및 체험 기회 크게 증대 변경된 GBC 디자인은 단지 중앙에 대규모 녹지공간이 배치된다는 점에서 특별함을 더한다. 건물에 부속적인 형태로 존재하는 일반적인 녹지공간과 달리 지역사회와 공존하는 도심숲 형태의 시민 공유 공간으로 구현된다. 자연과 하나 되는 도시공간의 의미가 담긴 ‘어반 포레스트 시티스케이프(Urban Forest Cityscape, 도심숲 도시경관)’를 콘셉트로 디자인됐으며, 시민들 누구나 잠시 쉬어 가고 영감을 얻을 수 있는 여유로운 휴식처로 기능한다. 또한 도심 열섬 현상 완화, 미세먼지 저감, 교통 및 생활 소음 단절 등 시민들의 삶의 질을 개선시키는 효과도 기대된다. GBC는 단지 중앙의 도심숲을 통해 코엑스~영동대로 복합환승센터~GBC~ 탄천~잠실MICE~한강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국제교류복합지구’ 내 보행 네트워크의 허브 역할도 겸하게 된다. 전시·컨벤션, 공연장, 판매시설, 호텔 등의 저층부는 도심숲과의 유기적인 연계 배치로 시민들의 접근성과 이용 편의성이 대폭 강화되고, 규모 면에서도 시민들이 더욱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기존 계획보다 확장된다. 특히 전시·컨벤션 시설은 대규모 국제회의 및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 수용이 가능한 비즈니스 친화적 인프라를 두루 갖춰, 서울시가 글로벌 비즈니스 중심 도시로서의 위상을 확보하는 데 핵심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또한 미래 모빌리티 기술 등과 관련해 일상생활 속 과학 원리의 색다른 경험을 통해 호기심과 창의력을 자극하는 체험형 과학 콘텐츠 등 다양한 연령대의 시민들과 지역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특화 전시 공간도 운영된다. 공연장 역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공연 문화의 랜드마크로 구현된다. 다양한 장르를 수용할 수 있도록 첨단 공법 등을 적용해 시민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동시에 다채로운 공연 라인업과 매력적인 콘텐츠를 기획해 관람객들의 문화, 예술적 기대감을 충족시킬 계획이다. 또한 저소득·청년 예술가 후원, 지역 공동체 대상 문화·예술 체험 교육 등 메세나 활동의 일환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지원된다. 이처럼 GBC는 도심숲과 복합문화공간이 한데 어우러진 미래 서울을 대표하는 글로벌 문화 거점으로도 주목된다. GBC 디자인은 친환경 건축 기술로 유명한 영국의 ‘포스터 앤 파트너스(Foster+Partners)’가 맡았다. 포스터 앤 파트너스의 대표 건축가 노먼 포스터(Norman Foster)는 인간과 자연과의 조화를 중시하는 세계적인 친환경 건축가로, 건축계 노벨상인 프리츠커상을 비롯해 영국 왕립건축가협회 금상, 미국 건축사협회 금상 등 수상한 바 있다. 대표작으로는 영국의 ‘블룸버그 유럽본사’, 미국의 ‘애플 파크’, ‘50 허드슨 야드’ 등이 있다. 현대차그룹은 GBC가 미래지향적 디자인·지속가능성·혁신성·공공성이 한층 강화된 대한민국의 대표 랜드마크로 주목받게 될 것이라며, GBC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서울시의 조속한 인허가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 대한민국과 서울의 대표 랜드마크… 인허가 절차 간소화로 경제 활성화 기여 기대 대한민국과 서울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GBC는 일자리 창출 및 경제 활력 제고 차원에서 대규모 사회경제적 가치를 지닌 프로젝트인 만큼 서울시 등 관계 당국의 적극적인 지원이 기대된다. 현대차그룹은 첨단 기술 인프라 구축 및 친환경 공공성 강화를 위해 기존과 동일한 수준의 투자비 집행을 계획하고 있어 GBC 프로젝트가 본격화되면 국내 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실제로 도시행정학회가 애초 계획안을 기준으로 추산한 GBC 프로젝트의 생산유발 효과는 265조원, 고용유발 효과는 122만 명, 세수 증가는 1조5000억원에 달한다. 서울시가 통상적인 인허가 기간을 고려해 내년 하반기 중 인허가 절차를 완료하면 GBC 프로젝트를 통해 2026년까지 약 4조6000억원 투자 및 9200명의 신규 고용이 이뤄질 것으로 예상된다. 2030년까지는 총 19조5000억원 투자, 누적 기준 5만6000명가량의 고용이 창출된다. 현대차그룹이 부담해야 하는 공공기여액도 기존 약 1조7000억원 수준에서 물가 상승분이 반영돼 2조1000억원을 상회할 것으로 추산된다. 현대차그룹은 서울시와 맺은 공공기여 협약에 따라 영동대로 복합환승센터, 잠실운동장 리모델링 등 공공기여 사업을 서울시의 요구에 맞춰 성실히 이행하고 있다. GBC 프로젝트의 본격화는 GBC 인근 상권 활성화, 강남의 중심축을 바꿔 놓을 대역사로 평가받는 ‘서울 국제교류복합지구 사업’의 원활한 추진에도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업계에서는 GBC 설계 변경안이 건물 높이, 디자인 등 건축계획 위주의 변경이므로 인허가 절차에 속도를 낼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건설업계 측은 GBC 부지가 일반상업지역으로 용도지역 변경이 완료됐고 용적률·건폐율·용도 등 주요 도시계획 사항이 이미 결정된 상태라면서, 디자인 변경안이 도시계획 사항을 준수하고 있다면 인허가 절차를 간소화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언론연락처: 현대자동차·기아 커뮤니케이션센터 02-3464-2102∼211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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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비스포크 AI 콤보’ 에센셜 화이트 색상 출시… 색상 라인업 강화삼성전자가 20일 올인원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의 신규 색상 ‘에센셜 화이트’를 출시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 제품은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삼성닷컴에서 판매한다. 삼성전자는 결혼과 이사 등으로 새로운 가전 수요가 급증하는 5월을 맞아, 소비자들이 취향과 인테리어에 맞춰 다양하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기존 다크실버스틸, 새틴 라이트베이지에 이어 신규 색상인 에센셜 화이트를 선보였다. 비스포크 AI 콤보는 세탁기와 건조기 기능을 하나로 결합한 올인원 세탁건조기로, ‘AI가전=삼성’ 공식을 널리 알린 대표 제품이다. 세탁물 이동없이 세탁부터 건조까지 한 번에 가능하며, 고효율 인버터 히트펌프를 적용해 단독 건조기 수준의 건조 성능을 갖췄다. 특히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세탁기와 건조기를 각각 설치할 때보다 설치 공간을 약 40% 절약할 수 있다. 비스포크 AI 콤보 구매를 인증한 고객에게는 삼성전자 멤버십 5만 포인트를 제공하고, 구매 후기를 남긴 고객 모두에게 퍼실 딥클린 파워젤 세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황태환 부사장은 “새롭게 선보이는 비스포크 AI 콤보 에센셜 화이트 색상 출시로 집 안 분위기를 더욱 깔끔하고 세련되게 연출할 수 있는 매력을 갖추게 됐다”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비스포크 AI 콤보’로 올인원 세탁건조기 시장 점유율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 소개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 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언론연락처: 삼성전자 홍보대행 The SMC 그룹_더커뮤니케이션즈 권은경 프로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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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Q 코리아, 쑥쑥 커나가는 국내 펫푸드 시장… 연간 판매액 9000억원 돌파국내 펫푸드 시장이 지난 2월 NIQ(닐슨아이큐) 코리아 데이터 기준 연간 판매액 8952억원을 달성하며 견조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펫숍, 동물병원 등 통계에 포함되지 않은 채널 판매액까지 합하면 9000억원을 돌파했을 것으로 추정된다. 이중 온라인 채널 판매액 비중은 78%에 달했다. 글로벌 소비자 인텔리전스 기업 NIQ 코리아는 한국펫사료협회 주최로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된 ‘2024 메가주 케이펫페어’에 참가해 국내외 펫푸드 시장의 최신 동향과 전망을 제시했다. 이날 NIQ 코리아 발표에 따르면 지난 2월 기준 국내 펫푸드 시장 연간 판매액은 전년 대비 11.1% 증가했다. 글로벌 펫푸드 시장의 성장률 8.2%(2023년 12월 기준)를 조금 넘어선 수치다. 오프라인 채널의 경우 판매액이 전년 대비 0.9%가량 소폭 증가했으나 판매량은 1% 감소했다. 반면 온라인 채널은 판매액과 판매량 모두 각각 14.3%, 9% 상승하며 전체 시장 성장을 견인했다. 채널별 판매액 비중에서도 온라인 채널 영향력이 높게 나타났다. 지난 1년간 온라인 채널 판매액은 6983억원으로 국내 펫푸드 시장 전체 판매액의 5분의 4가량을 차지했다. 2023년에도 75.8%로 이미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었으나 현재까지 시장 규모를 꾸준히 확대해 오고 있다. 같은 기간 글로벌 펫푸드 시장 내 온라인 채널 판매액 비중이 39%에 그친 것에 비하면 국내 온라인 채널 의존도는 더욱 두드러진다. 국내 온라인 펫푸드 시장은 규모와 성장 폭이 큰 데 반해 상위 10위 브랜드 점유율이 2년 전 대비 8% 감소한 26%에 그치고 신규 브랜드 수는 같은 기간 17.4% 증가하며 시장 내 경쟁이 심화하는 양상을 띠었다. NIQ 코리아는 초저가 벌크형 건식 사료 또는 고가의 기능성 습식 사료 등 판매 플랫폼별 흥행 품목에 차이가 있고, 각 유통사와 제조사 간 협업 형태도 다양해진 만큼 온라인 펫푸드 시장 진입 시에는 타깃 채널 특성을 고려해 제품 타입(건식·습식·간식), 가격 구간별 품목 및 물량을 선정하는 등 좀 더 세밀한 전략 수립이 요구된다고 밝혔다. 온라인 시장에 진입한 신제품들은 전반적으로 기존 제품들과의 원료 차별화를 통해 시장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특히 채소, 생고기 등을 사용해 기호성과 기능성을 높인 주식, 다양한 질병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 형태 간식 등의 출시가 활발하게 이뤄짐에 따라 개 사료·간식 신제품의 무게당 평균 가격은 기존 제품 대비 각각 104.4%, 14.1%(2024년 2월 기준) 증가했다. 한편 고양이 간식 카테고리에서는 다묘 가정 또는 길고양이 급식용을 타깃으로 한 벌크형 신제품이 인기를 끌며 무게당 단가도 기존 제품 대비 8.8% 낮게 나타났다. NIQ 코리아 김나영 상무는 “반려동물을 가족과 같이 생각하는 펫휴머니제이션(Pet Humanization) 트렌드가 국내 펫푸드 시장의 양적인 성장뿐만 아니라 질적 성장도 견인하고 있다”며 “다양한 신제품 출시로 경쟁이 심화되고 있는 만큼 채널별 기회 요인, 품목별 소비자 선택 기준 등에 대한 정확한 분석과 이해를 토대로 자사만의 차별점을 발굴하고 시장 흐름에 올라탈 중요한 기회를 포착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언론연락처: NIQ 홍보대행 KPR 김수빈 02-3426-228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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싱가포르항공, 신한카드와 공동으로 더블 마일리지 및 엘리트 골드 티어 매칭 프로모션 진행싱가포르항공은 신한카드와 공동으로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더블 마일리지 적립 및 크리스플라이어 엘리트 골드 티어 매칭 등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싱가포르항공은 자사의 리워드 프로그램인 ‘크리스플라이어(KrisFlyer)’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싱가포르항공은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 고객에게 연간 기프트 마일리지 두 배 적립을 제공한다. 신한카드 내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후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를 이용 기간 내 100만원 이상 사용하면 연간 기프트 1만5000 마일리지의 두 배인 3만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2024년 4월 15일부터 7월 15일간 사용한 금액에 해당하며, 행사 기간인 6월 15일까지 응모를 완료해야 한다. 기간 내 미응모 시 혜택이 제공되지 않는다. 싱가포르항공은 또한 스타얼라이언스 항공사의 골드 티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크리스플라이어 엘리트 골드 티어 제공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청을 원하는 고객은 신한카드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후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로 이용 기간 내 싱가포르항공 그룹사인 싱가포르항공, 스쿠트항공 자사 웹사이트 또는 크리스샵에서 누적 100만원 이상 사용하면 된다.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엘리트 골드 티어는 △전 세계 스타얼라이언스 라운지 입장 △우선 체크인 △탑승 및 수하물 우선 처리 △초과 수하물 허용(미주 외 지역 20kg) △싱가포르항공, 스쿠트항공 이용 시 추가 25% 엘리트 마일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싱가포르항공은 전 세계 37개국 124개 도시에서 운항 중이며, 싱가포르항공의 상용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크리스플라이어는 차별화된 마일리지 프로그램으로 실속 있는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크리스플라이어는 보너스 항공권뿐만 아니라 다이닝, 쇼핑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며, ‘크리스플라이어 마일리지’는 전 세계 170여 개국, 1000여 곳 이상의 취항지를 보유한 스타얼라이언스 항공사와 싱가포르항공의 LCC인 스쿠트항공에서도 적립 및 사용 가능하다. 한편 싱가포르항공은 지난 9월 신한카드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크리스플라이어 멤버십을 바탕으로 국내 첫 외항사 제휴 신용카드인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를 출시한 바 있다. 싱가포르항공이 진행하는 특별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www.shinhancard.com/pconts/html/benefit/event/1226911_2239.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 싱가포르항공 홍보대행 KPR 김지윤 02-3406-222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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